병원 안내
5인의 한의사가 근무하며 양한방 진료를 한 자리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양한방을 복합적으로 진단받고 치료해야,
보다 효율적이고 통합적인 진료를 할 수 있습니다.
추나요법 / 도수치료
-
01 추나요법 / 도수치료란?
한의사, 운동치료사가 직접 손이나 도구로 환자의 통증
신경학적 이상감각 등을 검사와 평가를 통해 치료합니다. -
02 효과
구조의 변화가 동반된 경우 추나요법 / 도수치료를 통해
원래대로 되돌리기 때문에 체형 회복을 돕습니다.
도수치료 적용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 일자목증후군(거북이목). 어깨통증, 오십견
- 2
- 만성두통, 어지럼증
- 3
- 각종 디스크(목, 허리), 만성요통
- 4
- 수술 후 재활치료
- 5
- 관절 경직 및 자세 이상, 척추측만증
- 6
- 테니스 골프엘보 관절염
- 7
- 손목 손가락 통증
- 8
- 고관절 무릎 발목통증 족저근막염
나비솔의 물리치료
양한방의 여러 물리치료기를 활용하여 최선의 치료 결과를 낼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전신적인 컨디션 개선을 위하여 수치료기, 아디포, 반신욕기, 더블로레이져를 복합적으로 활용합니다.
물리치료기
-
체외충격파
고에너지 충격파를 전달하여 통증부위 혈행을 개선하고, 세포의 재생과정을 자극하여, 급성, 만성 통증, 염좌, 골절, 수술 후 회복에 적용합니다.
-
스트라텍 크라이오젯
고에너지 충격파 전달로 기능을 개선하여 각종 통증질환, 외상,재활치료, 골절, 수술 후 처치, 피부과 질환에 활용합니다.
-
자기장치료기기
전자기장과 레이저 치료의 복합 자극기로 근육 및 신경 조직에 깊숙이 작용하여 세포를 활성화하여 통증 질환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
레드코드슬링
명품 도수치료를 위해서는 레드코드 슬링이 필요합니다. 기구를 활용하여 재활운동을 효과적으로 돕습니다.
-
추나베드
IWS 고급형을 활용하여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추나요법을 받으실 수 있도록 돕습니다.
-
초음파 치료
고주파 파장으로 지방을 연소시켜 사이즈를 즉시 감소시킵니다.내부 열을 발생하여 효과가 유지됩니다. 부인과 질환, 내장질환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
반신욕기
고급 삼나무 반신욕기로 심리적인 안정을 주고, 신체 깊숙이 열을 전달하여 면역력을 상승합니다.
나비솔 한방 치료
기혈의 순환이 바르지 못하면 각종 질환에 노출됩니다. 침, 뜸, 한약으로 인체의 음양 오행의 균형을 맞춥니다.
-
01침뜸
침과 뜸으로 인체의 기혈순환을 조절하고 어혈을 제거하며 근육과 인대의 손상을 치료하여 몸 전반에 나타나는 통증을 완화시켜 줍니다. -
02약침
순수 한약 성분을 정제한 약침을 경혈에 주입하여 한약과 침의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치료법으로 손상된 근육과 인대를 재생시키고 염증을 빠르게 제거해줍니다. -
03전침
전침요법은 침에 약한 전류를 통과 시킴으로써 침과 전기자극의 종합적인 작용으로 치료효과를 나타냅니다. 특히 전기자극을 쉽게 조절할 수 있으며 자극을 재현성있게 반복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04부항
병의 원인이 되는 부위에 관을 흡착시켜 경락을 원활히 소통시키는 치료법으로 인체 내 독소를 빼내고, 피부와 근육 내 혈액을 맑게 정화하여 통증을 치료합니다. -
05물리치료
경피신경자극치료(TENS), 간섭파치료(ICT), 초음파 치료기, 핫팩, 아이스팩, 파라핀욕, 적외선치료 등을 이용하여 통증을 완화시키거나 조직의 치유를 촉진시킵니다. -
06한약
한약은 정기신(精氣神)을 조절하여 기혈(氣血)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빨른 회복을 도와드립니다. 진료후 1:1 맞춤체질탕약을 처방합니다. -
07운동치료
체형이 틀어지다보면, 특정 부위의 근육은 단축이되고, 특정 부위의 근육은 늘어나 기능을 잃게됩니다.단축된 근육은 늘려주고,늘어난 부위의 근육은 강화시켜주어야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반드시 전문의와 상의를 거쳐, 정확한 진단이 선행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입원 치료 대상
-
01
한 공간에서 휴식하는 것이치료에 특히 중요한 요소가 될 경우
-
02
의료진의 1:1 모니터링이필요한 경우
-
03
주말이나 연가를 이용해 집중적인 치료와디톡스 면역력 증강을 원하는 경우
-
04
1일 2회 이상의 집중적인치료가 필요한 경우
-
05
치료 직후 안정이 필요한 경우
-
06
통원 시간이 긴 경우